신한카드랑 현대백화점 카드 재발급 요청!


우리가 주로 이용하는 카드는

나는 신한카드 더 클래식이고 집사람은 신한 프리아이카드.

그리고 가끔 나는 하나SK카드도 쓰고

집사람은 현대M2카드랑 천호동 가면 현대백화점카드도 종종 쓴다.


그런데 현대백화점 카드를 분실해서 몇일 전 분실신고 겸

카드 재발급을 요청하고,

생각 난 김에 신한더클래식카드랑 신한프리아이카드도

마그네틱이 너무 손상되어서 다시 재발급을 요청했다.


현대백화점 카드는 금방 왔고

신한프리아이카드도 왔는데 신한 더 클래식은 아직 오질 않았다.ㅋㅋ

신한더클래식은 내가 신분증 보여주고 반드시 본인만 수령할 수 있는

프리미엄카드이다.


신한 더클래식 멤버는 신한카드 콜센터 전화할 때

전화대기도 없이 항상 바로 연결되는 점도 너무 좋다!